지난 1/11(일)에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6 오티콘보청기 정책세미나에서 히어링허브가 'Champion Performer'를 수상하였습니다.
작년에 있었던 세미나에서도 'Top Performer'를 수상했고 2년 연속으로 전국 판매 1위를 달성했는데요.
이번 수상은 그동안 난청인들을 위해서 고민하고 노력해온 각 지점 원장님들과 또 이를 믿고 따라와주신 고객님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며,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1위라는 의미보다는 앞으로 더 열심히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.
저희 히어링허브는 다른 곳들에서는 잘 시도하지 않은 '한국어음강화피팅'을 통해 영어권 위주로 알고리즘이 형성되어 있는 보청기를 한국말 주파수에 맞도록 조정하는 과정을 진행해왔고, 그로 인해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말소리 변별력 개선에 도움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.
또한, 조용한 상황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소음이 있는 곳에서도 대화에 도움을 드리고자 고민한 결과 VSE 가상음향환경 피팅 시스템을 개발하였고, 특허까지 받아낼 수 있었죠.
이런 일련의 과정들을 통해 보청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단 한 마디라도 더 알아들을 수 있도록 또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청취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었고,
거기다 2025년에는 인공지능 AI 보청기가 출시하면서 저희의 피팅이 더욱 빛을 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.
개인적으로 히어링허브의 강점은 성공적인 피팅을 하기 위한 '집요함'과 관리의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한 '꾸준함'이라고 생각합니다.
그저 보청기를 판매하는 센터가 아닌, '더 잘 들을 수 있게 애쓰는 곳', '내 청력을 꾸준히 관리해주는 곳'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히어링허브 부산센터 윤동현 청능사가 되기를 약속 드립니다.
모두 202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.